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가인 콘서트 방송 TV조선으로 공개된다

by 실실뱌 2022. 8. 23.
반응형

 

송가인 콘서트 방송
송가인 콘서트 방송
송가인 콘서트 방송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와 TV 조선이 결별 3년만에 다시 손을 잡게 됩니다. 송가인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추석 연휴 TV조선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다고 밝힌 것입니다.  TV조선에서 중계차, 방송 장비를 투입해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여 안방 1열에서 콘서트가 열릴 생각에 큰 기대가 됩니다. 

 

2019년에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1'에서 진을 차지한 송가인은 경희대에서 개최한 단독콘서트를 통해 퍼포먼스와 고품격 라이브로 이미 큰 감동을 선사하고 트로트가수로서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경희대에서 열린 단독콘서트는 MBC JTBC에서 방영되고 영화관에서 단독 개봉을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한 27일 청주대학교에서 개최되는 2022 전국투어 연가 콘서트에서 팬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언제나 큰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송가인이 모델로 활동 중인 디네이쳐바이오 ‘브레인알엑스’와 캐나다 건강식품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 사인 CD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 추첨을 통해 100명의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평소 팬 사랑으로 유명한 송가인은 콘서트나 행사를 마친 뒤 팬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소통하는 모습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만드는가 하면, 팬들과 함께 기부 등을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있습니다.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연가' 청주 공연은 오는 27일 오후 5시 청주대학교에서 개최 될 예정입니다.

 

송가인 콘서트 방송

 

반응형